겨울 시즌 맞아 달고나 커피·밀크티에 크림 첨가 

크림 달고나 2종/사진=이디야커피
크림 달고나 2종/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하게 즐기는 ‘크림 달고나’ 음료 2종을 10일 출시했다. 

‘크림 달고나’ 2종은 올해 상반기 음료업계를 강타한 달고나 음료를 추운 계절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신제품 ‘크림 달고나 라떼’는 달콤한 달고나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에 하얀 크림을 듬뿍 올려 한층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크림 달고나 밀크티’는 향긋한 밀크티에 달고나를 더해 달콤한 풍미를 구현한 이색 음료이다. 

두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셔 만든 바삭한 달고나 분태를 풍성하게 올려 진한 달고나의 맛은 물론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겨울 신메뉴 ‘크림 달고나 라떼’는 3900원, ‘크림 달고나 밀크티’는 4200원의 가격에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5월 달고나 음료 2종인 ‘달고나 라떼’와 ‘달고나 밀크티’를 차가운 음료로 출시한 바 있다. ‘달고나 음료’ 2종은 지난 여름 기간에 110만 잔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올해 레트로 열풍과 함께 큰 인기를 끈 달고나 음료를 계절에 맞게 재해석해 출시했다”며 “추워진 날씨에 달콤하고 따뜻한 음료로 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