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온라인몰 한촌몰·한촌설렁탕 매장 통해 판매 예정

추석명절맞이 선물세트/사진=이연에프엔씨
추석명절맞이 선물세트/사진=이연에프엔씨

이연에프엔씨가 추석 명절을 맞아 각종 간편식과 전통김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연에프엔씨는 17일 ‘상온실속세트’, ‘설렁탕세트’, ‘양념육세트’, ‘남해바다김세트’ 등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과 한촌설렁탕 매장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상온실속세트는 이연에프엔씨의 주요 간편식 제품을 활용한 선물로 ‘한촌 한우사골곰탕 세트’, ‘한촌 한우사골곰탕&육개장 세트’, ‘소고기무국&소고기미역국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설렁탕세트는 한촌설렁탕의 육수와 탕고기, 수만두를 선물용으로 만들어 한촌설렁탕만의 육수를 느낄 수 있게 한 제품으로 ‘한촌설렁탕 세트’, ‘한촌수만두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 다른 선물세트인 양념육세트의 경우 불고기, 양념LA갈비, 화로구이 등 다양한 고기 제품과 설렁탕, 일품탕을 묶어 총 7가지로 구성, 푸짐 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선물 세트다.

여기에 남해의 청정바다에서 생산되어 천일염과 참기름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한 남해바다김세트도 준비해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김 세트의 경우 합리적인 가격대인 1~2만원대로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고향에 가거나 친척 및 고마운 분들을 만나기 어려운 요즘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려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 이전보다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선물세트 종류가 다양한 만큼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구입이 가능해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