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수분 충전 랜선 바캉스' 캠페인 영상 공개

풀무원
모델 한혜진의 캠페인 이미지/사진=풀무원샘물

장기화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뉴노멀(New normal)’이라는 새로운 일상을 만들고 있다. 특히,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언택트(Untact)’와 ‘온택트(Ontact)’로 빠르게 변화하면서, 유통업계 또한 소비자들이 디지털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랜선 놀이터’ 프로모션에 집중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톱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과 함께한 ‘수분 충전 랜선 바캉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각 영상은 한혜진이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해변에 앉아있거나 나무가 울창한 숲속에서 자전거를 타는 등 여름휴가를 즐기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그러나 카메라가 줌 아웃되면 야외 배경의 액자가 걸린 거실에서 랜선 바캉스 중이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공개와 함께 풀무원샘물은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샵에서 ‘풀무원샘물 by Nature’ 2L와 500ml를 각각 2팩씩 총 4팩 구입할 경우 에코백과 와펜, 얇은 두께의 여행용 담요로 구성된 굿즈 키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땀으로 인한 수분 배출량이 늘어나기 때문에, 실내에만 있어도 충분한 양의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라며 “올해 여름에는 뉴노멀 트렌드를 반영해 멀리 떠나는 바캉스 대신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는 슬기로운 실내생활을 위한 아이템들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샘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샵에서는 9월 말까지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버드와이저는 음악과 예능, 영화까지 넘나들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헨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집에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는 헨리의 모습을 담은 ‘#즐겁게넘겨’ 캠페인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6월부터 진행된 해당 캠페인은 누적 조회수 약 3400백만 뷰를 기록했으며, 버드와이저는 헨리가 실내에서 버드와이저의 캔 제품과 글라스 등을 악기로 활용하는 모습을 담은 ‘방구석 콘서트’를 비롯해 미니 글라스와 캔 모양 미니 가습기, 미니 미러볼 등으로 구성된 ‘홈 디제잉 굿즈 세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제스프리는 제스프리 키위의 뛰어난 맛과 영양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선택!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키위송을 듣고 선호하는 목소리를 투표하는 소비자 이벤트로 시작된 ‘선택! 제스프리 키위송’ 캠페인은 키위브라더스 인형 속 키위송 싱어의 정체를 밝히는 2차 이벤트까지 총 3만1,420명의 높은 소비자 참여율을 이끌어냈다. 특히, 키위송 싱어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싸이코지만 괜찮아’로 인기를 끈 배우 오정세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무열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국내외 유명 크리에이터와 만든 ‘여행댓글송’이 지난 13일 공개 이후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16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여행댓글송’은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여행 중 웃픈 사연’들을 모아 한국 및 중국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만든 노래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발생하는 광고 수익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액 활용할 예정이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