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베스트 제품 대폭 할인 행사

삼광글라스 여름 맞이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 진행. 사진=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 여름 맞이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 진행. 사진=삼광글라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일주일간 ‘글라스락 무더위 싹쓰리 할인전’ 브랜드위크를 진행하고, 보에나 네이버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위크 행사는 위생적이고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여름 시즌에 더욱 니즈가 높아지는 글라스락 유리용기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올 상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기획전은 요일별 각기 다른 테마를 통해 7일간 최대 75%의 할인율을 적용해 진행된다. 이번 브랜드위크 행사를 기념하여 냉동밥 전용 용기 ‘글라스락 쿠킹볼 6조 세트’를 온라인 최저할인가에 판매하고, 상반기 판매 1위를 기록한 프리미엄 쿡웨어 ‘글라스락 델리스 프라이팬&웍 IH’를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육아에 힘든 주부들을 위해 ‘국민 이유식기’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와 이유식 조리가 가능한 다양한 쿡웨어, 조리 기구를 하나로 구성한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 스타터 세트’를 특별한 금액에 런칭 판매한다.

여름철 간편한 식사 준비와 위생적인 식재료, 음식 보관을 위한 인기 제품 모음전도 만나볼 수 있다. 본사 단독상품으로 냉면, 비빔면 등을 담아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비빔면용기 8조’와 여름 제철음식 수박을 보다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글라스락 수박 깍둑 보관용기 2조’를 런칭 판매한다. 또한, 글라스락 상반기 BEST 8 제품도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글라스락 무더위 싹쓰리 할인전’ 브랜드위크는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공개되며, 이미지 클릭 시 요일별 테마에 맞는 베스트 제품들을 글라스락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토어찜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을 통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첫 라인업 ‘보에나 드 모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네이버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26일까지 브랜드위크 내 ‘보에나 드 모네 티타임 세트 체험단 모집’ 공지를 확인하고, 체험단 신청을 위한 설문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삼광글라스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상무는 “생활에 꼭 필요한 유리용기는 특히 주방 위생 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제품들에 대한 쇼핑 혜택과 활용법을 제안하고, 새로 출시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체험 기회도 확대하고자 이번 브랜드위크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