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대표 장인수)의 국내 프리미엄 No.1 맥주 '카프리'가 '제6회 2014 서울모던아트쇼'에 참가해 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을 전시한다.

카프리는 행사장 내 단독 부스를 마련해 현대 미술 분야에서 '카프리와 함께 떠나는 도심 속 휴식'을 주제로 미디어 작품 등 카프리 브랜드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작품 총 10점을 선보인다.

   
▲ OB맥주 '카프리'가 '2014 서울 모던아트쇼'에서 국내 미술 작가들과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운영한다.(사진=OB맥주) ©데일리즈

14일 OB맥주 ‘카프리’는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열흘 간 예술의 전당에서 '서울모던아트쇼'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4 서울모던아트쇼'는 '서울 현대미술의 세계화'를 기치로 서울미술협회에서 주최하는 현대미술 전시회로 장르를 넘나드는 자유로운 창작 작품을 전시한다.

이에 카프리 부스에는 강렬한 색감과 개성있는 팝아트로 주목 받고 있는 임용섭ㆍ 김현주 작가와 함께 참가한다.

이들은 태양빛을 형상화한 카프리 상징 문양과 로고 등 카프리 제품 이미지를 형형색색의 도시 풍경 및 다양한 소재와 결합해 카프리만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맛과 브랜드의 특징을 개성 있는 팝아트로 표현했다.

특히 카프리는 2012년 리뉴얼 이후 스티브J&요니P, 스티키 몬스터 랩, 아트 놈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전개해 왔으며 지난 6월에는 카프리 단독으로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꾸준히 문화예술과 접목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팝아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으로 카프리가 지향하는 도심 속 여유와 휴식을 표현하는데 역점을 두었다"며 "전시회 참여를 계기로 패션ㆍ음악ㆍ팝아트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감성적 문화마케팅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