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은진, 어머니의 목욕탕 죽음 목격사연 털어놔…

조용하게 시청률을 유지해오던 MBC '세바퀴'가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한 전은진이 6살 어린 나이에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해야 했던 충격적인 사연을 털어놔 때 아닌 논란에 휩싸였다.

4일 '세바퀴'에서 전은진은 힘든 이야기를 용기내 밝힌 뒤 "지금은 엄마가 보고싶을 뿐"이라 말해 출연진 및 시청자를 눈물짓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이날 방송된 '세바퀴'는 가정의 달을 맞은 모녀특집. 대부분의 게스트가 엄마와 출연을 한 가운데 유일하게 전은진만 어머니 없이 단독으로 출연했다.

그리고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리며 어머니의 죽음을 입에 담아야 했다. 이어진 무대 역시 전은진의 신곡 '망각'이 아닌 라디의 '엄마'였다.

시청자들은 이를 놓고 "자극적 상황만을 위해 출연진의 가정사를 고려하지 않는 배려없는 처사"라 주장하며 제작진이 질타하면서 단순 들춰내기 식으로 보였다는 것이 싸늘한 반응의 주된 이유다.

▲ 전은진이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6살 어린 나이에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해야 했던 충격적인 사연을 털어놨다. ⓒ MBC '세바퀴' 캡처
이에 '세바퀴' 측은 6일 언론을 통해 "전은진의 가요계 데뷔 시기와 '세바퀴' 가정의 달 특집이 맞물려 이같은 오해가 발생했다. 이러한 상황을 일부러 만들고자 하는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제작진 및 방송사 관계자, 출연진 모두 '세바퀴' 촬영장에서 전은진의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렸다. 전은진 역시 사전 인터뷰를 통해 가정사 언급을 어느 정도 각오한 상태였다는 후문이다.

이 관계자는 "제작 관계자 모두 전은진의 아픔을 들춰낸 것 같아 많이 미안해했다. 하지만 신인의 첫 예능 출연 방송을 몽땅 편집할 순 없어 방송에 내보내게 됐다.

전은진의 출연과 관련한 시청자 의견과 댓글은 제작진이 모두 수렴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무쪼록 절대 오해가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해명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