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4월 신규 음료 2종과 슈크림 라떼(오른쪽). 자료=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4월 신규 음료 2종과 슈크림 라떼(오른쪽). 자료=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가 4월을 맞아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과 어울리는 '밋 더 에너제틱 모먼트(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기획됐다.

먼저 초록빛 비주얼의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를 선보인다.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마실 때마다 씹히는 피스타치오 토핑도 풍미를 극대화한다.

더욱 가볍게 돌아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18년에 출시된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푸드제품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봄날 피크닉에서 즐길 수 있는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도 만나볼 수 있다. 

피스타치오 핑크 롤은 피스타치오 크림을 담은 데니쉬 롤에 핑크빛 초콜릿과 피스타치오 토핑을 입혔다.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는 바게트 빵 사이에 닭가슴살과 머쉬룸을 넣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회원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를 사이렌 오더 주문 시,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