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로봇 에덴 제품.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헬스케어로봇 에덴 제품.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가 브랜드스탁의 'BSTI(BrandStock Top Index)'에서 19위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BSTI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업체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로, 10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 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 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 평가 지수다.

3월 중순 현재 기준 바디프랜드의 BSTI 총점은 875.51로, 전체 브랜드 중 19위에 랭크됐다. 헬스케어 브랜드 중에서는 1위로 코웨이(55위), 삼성 비스포크(44위), LG 휘센(29위) 등 가전브랜드를 제치고 글로벌 브랜드 아이폰(20위), 넷플릭스(28위)와는 어깨를 나란히 했다.

바디프랜드는 ‘팬텀 로보’를 시작으로 기존 안마 의자와는 차별화된 동작을 수행하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알리며 안마의자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이후 헬스케어로봇 ‘팔콘’과 팔콘S, 팔콘SV를 선보이고, 최근엔 마사지베드와 마사지체어의 경계를 허문 ‘에덴’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알리고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헬스케어메디컬 연구개발(R&D)센터를 주축으로 한 제품 출시를 통해 지난 2015년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매년 꾸준히 순위를 높이며 K-헬스케어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