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군포문화재단 제공
자료=군포문화재단 제공

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7일까지 ‘군포커뮤니티칼리지’의 상반기 교육과정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군포커뮤니티칼리지’는 군포시 관내 및 인근 대학과의 협력을 통한 평생교육 사업으로, 대학의 우수한 학습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시민에게 지속가능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상반기에는 ‘칼림바 교육’과 ‘색_다른 뷰티’,  두 개 과정을 운영한다.

‘칼림바 교육’은 한세대학교 한세달크로즈센터와의 협력하여 신체 움직임을 활용한 칼림바 연주 교육 및 음악게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지막 차시에는 관내 노인복지관에 방문하여 연주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성대학교 뷰티스타일리스트과와 연계한 ‘색_다른 뷰티’는 2020년부터 운영되어 온 뷰티 분야 전문 교육이다. 퍼스널컬러 진단을 바탕으로 헤어&메이크업 실습이 이루어지며, 민간 자격증 취득 과정과도 연계할 예정이다.

전형주 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 대학의 전문적 인프라를 활용하여 시민의 삶과 평생학습을 연결시켜 나갈 것”이라면서 “올해 하반기에 이어지는 옴니버스 형태의 기초소양 특강 및 시민 기획단 등 새로운 형태의 평생학습 프로그램 개발에도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 및 군포시평생학습마을 평생교육팀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