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증맞은 디자인의 계란 노른자 분류도구/ 산쿠라 홈페이지

주식회사 산쿠라는 편리하고 사용이 쉬운 조리소품을 만드는 주방 조리기구 제조업체다.

1948 년 기후현에서 창업 한 이후 "타사와는 다른 것을 만들자"라는 일관된 생각으로 독창적인 상품개발을 추구하며 고객이 자사제품을 보고 감동하는 것을 원동력으로 삼고 있다.

이번에 출시 된 계란 노른자를 분류하는 도구는 요리의 토핑 등을 사용할 때 알이 터지거나 껍질이 떨어지는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스포트의 간단한 원리를 이용해 귀여운 디자인이 가미된 조리기구다. 닭 모양을 하고 있으며 실리콘을 재료로 사용했다.

"스포트 원리"를 이용해 계란 노른자를 분류하는 요령./ 도큐핸즈 홈페이지

본체를 손가락으로 눌러 안의 공기를 뺀 후 흡입구를 노른자위에 대고 손가락의 힘을 빼서 노른자위가 본체에 빨려 들어가 스포트로 집어내서 사용하는 경우다.

귀여운 외관으로 요리의 즐거움은 물론 장식용으로도 안성 맞춤이라 “일본 스러운” 선물로 추천할 만 하다.

도큐핸즈에서 세금포함 판매가격은 756엔

한국 관광객들의 인기 쇼핑목록은 도쿄 바나나 빵, 자석 파스 등 의약품 등 을 가장 선호하지만 일본스러운 소품을 여행선물로 주는 것도 센스는 어떨까?

*도큐핸즈: 생활 잡화 및 D.I.Y제품을 판매하며 다양하고 섬세한 구색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루노우치, 긴자, 시부야, 신주쿠, 이케부쿠로 등 시내 주요한 곳에 매장이 있으며 프로용 특정 산업용 공구 와 소재 · 재료 류를 공작 매니아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상품에 대한 사용 방법과 설명을 전문지식을 갖춘 점원이 자세히 안내 하며 실연하는 것이 특징이다.

D.I.Y용품 외 가방 에서 액세서리 , 마술 소품 및 파티 용품까지 폭 넓은 장르의 상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도큐핸즈의 판매를 계기로 유행 된 제품도 많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Tag키워드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