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우팩을 빌려드립니다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우우팩을 빌려드립니다 이미지.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사회 공헌 프로그램 Care&Cure가 우유팩 측면 공간을 활용해 공익적인 메시지를 담는 제2회 ‘우유팩을 빌려드립니다’ 아이디어 공모전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적 편견과 차별 속에 놓여있는 뇌전증 환자에 대한 인식개선을 주제로 진행된다.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뇌전증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표어와 디자인을 공모한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뇌전증 인식개선 캠페인을 상징하는 남양유업의 보라색 패키지 우유제품에 적용될 예정이다.

보라색 계열의 색상은 신경 과흥분 상태를 진정시켜 ‘퍼플데이’ 등 뇌전증 인식개선 캠페인에서 사용되는 대표 색상이다.

공모전 참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남양유업 공식 블로그와 사회 공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