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사진=CJ제일제당 고메 제공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사진=CJ제일제당 고메 제공

CJ제일제당 고메는 CJ ENM의 신규 커머스향 웹시트콤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첫 협업 브랜드로 참여하며 콘텐츠 커머스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CJ고메는 브랜드 인기 제품인 중화요리 7종을 이번 협업 콘텐츠에 선보이며 ‘갓 만들어 GOD 맛있다’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27일 tvN D ENT 채널에 공개된 <어서오세요, 웰컴스토어에> 첫 에피소드에는 CJ고메 중화요리를 판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오픈마켓 스타트업 웰컴스토어의 이야기가 담겼다.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플루언서 곽준빈(곽튜브), 이세화(통닭천사), 하이퍼리얼리즘 웹드라마 <좋좋소>, <짧은대본>의 배우 김경민, 진아진, 배재성이 출연하며 인기 크리에이터 우정잉도 깜짝 등장한다. 

웹시트콤에 이어 30일에는 CJ온스타일을 통해 고메 중화요리를 특별한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오후 8시 CJ온스타일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송출되는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고메 바삭쫄깃한 탕수육 4개 세트, 탕수육·짜장·게살볶음밥으로 구성된 중화요리 한상세트 등 인기 중화요리 세트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 중식만두 갓빠오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 추첨 혜택을 마련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