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맨, PRESSMAN= 전기룡 기자)

신격호 총괄회장의 93번째 생일(15일) 모임에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신격호 총괄회장과 신동주 전 롯데홀딩스 부회장의 복직에 동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SDJ 코퍼레이션은 "지난 15일 생일 모임에서 있었던 3부자 간 대화는 신격호 총괄회장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에게 그 동안의 상황에 대해 추궁하고, 대답을 요구하는 형태였다"고 전했다.

SDJ 코퍼레이션이 공개한 대화 내용에 따르면, 신격호 총괄회장은 “이사회를 마음대로 움직여서 나를 그만두게 한 것이 맞느냐"고 추궁했고 신동빈 회장은 이에 "죄송합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답했다.

이후 신 총괄회장이 신동빈 회장에게 1주일의 기한을 주면서 자신과 형인 신동주 전 일본 롯데홀딩스 부회장을 원위치로 돌려 놓으라고 요구하자, 신동빈 회장은 "그렇게 하겠다"하고 대답했다.

다만 신 총괄회장이 본인의 요구사항에 대해 신동빈 회장으로부터 확인각서를 받으려고 하자 신동빈 회장은 "나는 사인하기 싫다"고 말한 뒤 집무실을 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신동주 SDJ 코퍼레이션 회장은 이 같은 대화 내용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신동빈 회장에 대한 신 총괄회장의 분노가 워낙 크고, 본인이 이 사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를 원하시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