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옥길자이 상업시설 30실 오는 17일 확정분양가로 청약

1층 스트리트형, 2층 테라스상가 등 최신 트렌드 반영한 설계
전 매장 전면 배치로 탁월한 접근성과 가시성
옥길지구내 중심상업지구 위치…이마트 입점 등 유동인구 확보
확정 분양가에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제공

▲ 부천옥길 자이상가 투시도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베이비붐 세대 뿐 아니라, 30~40대의 젋은 수요층들의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도시급 배후수요를 갖춘 브랜드 아파트 상가가 공급된다.

GS건설은 오는 17일 부천옥길지구에 위치한 부천옥길자이 상업시설 30실을 분양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부천 옥길지구 최초의 1군 브랜드 아파트로 관심을 모았던 '부천옥길자이'는 29층 아파트 5개동과 25층 오피스텔 1개동 등 총 6개동으로 이루어졌으며, 계약 시작 보름만에 총 710가구(아파트 566가구 + 오피스텔 144실) 전 세대가 분양 완료된 바 있다.

부천옥길자이 오피스텔동 1~2층에 위치하게 될 옥길자이 상업시설은 1층(*현황)은 스트리트형 상가, 2층(*현황)은 테라스상가로 계획,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를 선보이며 모든 상가가 도로를 면한 전면상가로 구성된다.

1층은 전용 44㎡ ~ 75㎡ 규모 20실이 여유로운 공개공지를 따라 스트리트형으로 배치, 탁월한 접근성과 가시성을 갖추고 있다. 테라스형으로 설계되는 2층은 전용면적 27㎡~84㎡ 규모 10실로, 테라스 공간이 제공되고, 적정규모 확보로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입점도 기대된다.

부천옥길자이 상업시설은 부천옥길지구내 중심상업시설에 위치해, 단지 고정수요는 물론, 풍부한 유동수요를 갖추게 될 전망이다. 특히 단지 인근으로 근린공원과 이마트가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변 상권들과의 높은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부천옥길자이 상업시설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함께, 소자본 투자에 유리하도록 다양한 금융헤택이 제공된다. 먼저 상업시설 전체가 최고가 입찰방식이 아닌, 확정분양가로 공급되며,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가 제공되어, 초기 자금부담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부천옥길자이 상업시설 분양소장은 “아파트 단지내 상가는 권리금이 없고, 단지내 고정수요가 확보되어, 수익형 부동산으로 인기가 높다” 며 “부천옥길자이 상업시설은 확정분양가에 계약금 10%를 내면 2년후 준공 때까지 추가 비용이 없는 유리한 금융조건에, 대형마트를 기반으로 한 중심상권에 위치, 풍부한 유동인구를 확보한 안정적인 투자처로, 문의가 활발하다” 고 밝혔다.

한편, 공공택지로 조성되는 부천 옥길지구는 부천시 소사구 범박동과 옥길동, 계수동 일원에 조성되는 택지지구다. 인구 총 2만6000여명을 수용하며 주택은 9300여가구가 들어선다. 지구 중심부와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녹지를 활용해 친환경 녹색도시로 조성 할 예정으로, 초중고는 물론 시립도서관, 대형마트 등 자족을 위한 시설들도 지구 내 위치한다.

교통편도 양호해, 1호선 역곡역, 오류동역, 7호선 온수역, 천왕역, 광명사거리역 등이 인접해 있다. 또한 외곽순환도로 시흥 IC, 제2경인 고속도로 광명IC를 통해 여의도는 물론 양천구, 구로, 광명 등 서울 및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분양문의: 1644-5505 / 홈페이지: http://ok-ximall.co.kr/ximall(프레스맨, PRESSMAN= 김이슬 기자)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