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캠핑룩 500종 할인, 캐시백 적립에 사은품까지

코닥어패럴 쇼케이스. 사진=G마켓 제공
코닥어패럴 쇼케이스. 사진=G마켓 제공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의 브랜드 쇼케이스를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2030 캠핑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닥어패럴’의 사계절 캠핑룩을 주제로 500여개 제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선보인다. 3종의 할인쿠폰과 사은품 제공 및 캐시백 적립 이벤트도 실시한다. 

봄 대표 인기 상품으로 ‘뷰파인더 우븐 맨투맨’과 ‘메일러 미니로고 워싱 맨투맨’, 여름 콘셉트의 ‘컬러라마 경량 바람막이 자켓’, ‘스트랩 숏팬츠’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을에 입기 좋은 ‘익스프레스 그래픽 롱슬리브’와 ‘메일러 맨투맨’, 겨울 의류인 ‘케이 플리스 자켓’과 ‘컬러플러스 숏 다운자켓’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각기 다른 3종의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5회 지급한다. 

선착순 사은 이벤트와 캐시백 적립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사은 이벤트로 코닥어패럴 제품을 구입(구매하한선 있음)한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 ‘코닥 양말’을 증정한다. 또한 겨울 패딩류를 구입한 선착순 30명 고객에게는 ‘케이프 블랭킷’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G마켓 내 코닥어패럴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코닥 브랜드 쇼케이스’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영업본부 부문장인 이주철 전무는 “2030을 중심으로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코닥어패럴을 G마켓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소개한다”며 “여름 시즌 상품은 물론이고 봄, 가을과 겨울 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