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구매 고객에 신라호텔 숙박권 증정

로즐리데이 5월 14일 행사
로즐리데이 5월 14일 행사

여성의류 쇼핑몰 로즐리가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 ‘로즐리데이’를 진행한다.

매년 5월 14일 로즈데이에 맞춰 진행되는 로즐리데이는 로즐리의 대표적인 연간 할인 행사다. 특히 이번 연도 행사는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와 함께 단독 기획전으로 진행된다.

로즐리 자사몰에서는 최대 90% 전상품 할인 및 5,140원 특가 상품 구성,  BEST코디 및 선공개 프리오더 할인, 전상품 무료배송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로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로즈데이 대신 로즐리데이’, ‘네이버에서 로즐리데이를 검색하세요’, ‘BEST 코디를 뽑아라’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이벤트를 소개하고 제품 착장을 보여주며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당일 최고 구매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신라호텔 숙박권이 주어진다고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로즐리는 러블리 데이트룩을 콘셉트로 한 여성의류 쇼핑몰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여성복들을 선보이며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이벤트와 소통의 장으로 적극 활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자체 제작 상품들은 오픈 당일 완판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로즐리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로즐리 자사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