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정보를 다수 예비 창업자에게 전달

국민커피 더리터 하이프랜차이즈 온라인 전시관 참여
국민커피 더리터 하이프랜차이즈 온라인 전시관 참여

국민커피 더리터가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9개월간 진행되는 ‘하이프랜차이즈 온라인 전시관 2021’에 참가한다.

하이프랜차이즈 온라인 전시관 2021은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한국컨테크가 주관하는 행사로, '하이프랜차이즈' 브랜드전시관 등에서 예비 창업자와 만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브랜드전시관 카테고리에서 커피전문점 창업 내용과 비용, 브랜드 등 자세한 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카탈로그가 다운로드 가능하고 온라인 창업 문의 및 상담이 함께 진행된다.

더리터는 ‘1L 대용량 커피를 대표하는 선두주자’라는 의미로 지난 2015년 여름 국내 최초로 전 메뉴 1L 사이즈의 커피와 음료를 도입한 커피전문점이다. 지속적인 제품·서비스 개발로 30차례 이상의 시즌 메뉴와 사이드, 한정 메뉴, 신메뉴 등을 출시는 물론, 전국에 300여 매장을 운영하는 등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본 행사에 참가하는 더리터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제한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 전달을 다수의 예비 창업자에게 알리고자 온라인 전시관에 참여하게 되었다”면서 “경쟁력 높은 더리터만의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프로그램 등을 면밀히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