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아이디어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이노스토어(Innostore)가 매달 새로운 이벤트와 기획전을 열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는 이노스토어 공식 블로그 ‘씽씽 아이디어(Think-Think Idea)’와 연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고 2일 밝혔다. 

 
씽씽 아이디어 블로그(http://blog.naver.com/innogen00)는 이노스토어의 공식 블로그로서 아이디어상품에 대한 소식, 뉴스, 제품리뷰 등을 포스팅하고 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블로그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노스토어 공식 블로그에 22,301번째 방문자에게는 이노스토어 모든 상품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쿠폰 3만원’을 제공한다. 
 
블로그 방문 이벤트는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으며, 이후에도 깜짝 이벤트로 숫자를 지정해 블로그 방문자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몇 번째 방문자가 당첨이 될지는 블로그를 방문하면 이벤트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이웃추가를 해놓으면 놓치지 않고, 소식을 볼 수 있다. 
 
또한, 2월 졸업시즌과 3월 입학시즌을 맞아 이노스토어에서는 ‘졸업/입학선물 20% 특별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졸업선물, 입학선물에 좋은 아이디어상품들만을 모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전 상품 무료배송 혜택이 포함된다. 이 기획전은 2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