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고객 510명에게 추첨 통해 갤럭시워치 등 경품 제공

꿀카드 전면 이미지/사진=MG새마을금고
꿀카드 전면 이미지/사진=MG새마을금고

MG새마을금고에서 다양한 할인과 수수료 혜택을 모은 '꿀카드(체크)'를 지난달 25일 출시했다.

온라인 정기결제 및 언택트 결제 할인 캐시백, 해외이용수수료 전액면제 등에 활용할 수 있는 꿀카드는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최대 2900원 할인, OTT서비스(NETFLIX, YouTubePremium) 2000원 할인, 음원 스트리밍 1000원 할인, 언택트 결제(간편결제, 쇼핑, 배달앱) 1000원 할인, 해외이용수수료 전액면제 등 고객의 스마트한 언택트 소비 니즈를 충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월 최대 1만5900원 할인캐시백과 함께 전월이용실적 조건 없이 해외가맹점수수료, 현금인출수수료면제 등 특별한 해외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새마을금고는 상품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21년 1월 31일까지 꿀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갤럭시 워치3(1명), 삼성 갤럭시 버즈플라이(9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0명) 등 총 51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비대면 결제에 대한 고객의 니즈 확대에 따라 “꿀카드”를 출시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패턴을 연구해 고객의 편리한 카드생활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꿀카드는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서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