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X 일러스트레이터 연그림 ‘본오더 기프트카드’ 제작 기념 이벤트 진행 (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 X 일러스트레이터 연그림 ‘본오더 기프트카드’ 제작 기념 이벤트 진행 (본아이에프 제공)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일러스트레이터 ‘연그림’ 작가와의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온라인 ‘본오더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이와 동시에 오는 26일까지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아이에프와 함께 협업한 ‘연그림’ 작가는 일상 속 가슴 따뜻한 스토리를 일러스트 그림으로 전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인스타그램 내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본아이에프는 고객들이 더욱 의미 있게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연그림 작가의 따뜻한 메시지와 그림이 담긴 온라인 ‘본오더 기프트카드’를 제작하게 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오는 10월 26일까지 본오더를 통해 첫 주문 후 연그림 작가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ID를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본오더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두 번 이상의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 해당 게시글에 ID만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월 28일 본아이에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코로나 블루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그림과 메시지를 담은 ’본오더 기프트카드’로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로를 받기를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카드’도 받고 마음도 따뜻해지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