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달 동안 진행…슈퍼레드위크로 저렴한 커피를 

10월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사진=드롭탑
10월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사진=드롭탑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배달 전문업체 요기요와 손잡고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카페 드롭탑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전 매장을 대상으로 요기요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모든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요기요 애플리케이션 접속 후 메인 화면 상단에 노출되는 ‘슈퍼레드위크’ 배너 클릭 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 달 동안 진행된다는 점에서 이번 행사는 많은 고객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평가된다. 드롭탑은 코로나19로 인한 제한적인 야외 활동과 ‘집콕’의 영향으로 ‘홈카페 트렌드’가 떠오르면서 보다 많은 고객이 집에서도 편리하게 드롭탑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드롭탑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홈카페 트렌드’로 배달업체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이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다”라며 “언택트 소비문화를 반영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드롭탑 제품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해 12월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주문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비대면 소비 문화가 정착하면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향후 배달 서비스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