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향·머스크멜론·사과·배·샤인머스킷 등 구성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사진=에스피프레시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사진=에스피프레시

에스피프레시(SPfresh)가 추석 명절 선물로 '폴앤박(PAUL&PARK)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명절 선물세트는 황금향, 머스크 멜론, 사과·배, 샤인머스캣, 캐슈넛 등으로 구성된 상품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는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바나나 ‘감숙왕’, ‘감숙왕 파인애플’을 비롯해 다양한 수입과일과 ‘프리미엄 캐슈넛’으로 구성됐다. 

가격대와 과일 구성에 따라 총 5종으로 나누어져 있어, 푸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동시에 오는 2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폴앤박’을 스토어찜 한 고객들에게 ‘폴앤박 과일 선물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을 앞두고 총 6종의 과일 세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폴앤박 황금향 선물세트’는 한라봉과 천혜향을 접목시켜 더욱 달콤하고 향긋한 황금향을, ‘폴앤박 머스크 멜론 선물세트’에는 진한 달콤함, 부드러운 식감의 머스크 멜론을 담았다. 

‘폴앤박 사과·배 선물세트 3종’에는 홍로 사과와 신고 배, ‘폴앤박 샤인머스캣 선물세트’에는 높은 당도에 알이 크고 씨가 없어 먹기 편한 샤인머스캣을 담았다. 이밖에 ‘폴앤박 캐슈넛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허니, 와사비 3가지 맛의 캐슈넛이 각각 들어 있으며, 용량에 따라 2가지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에스피프레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이해 준비한 과일 세트는 맛, 상품, 안전성을 꼼꼼하고 까다롭게 따져 선별했으며, 백화점에 비해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폴앤박에서 준비한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푸짐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피프레시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폴앤박’은 'ALWAYS BEST TASTE'라는 슬로건 아래 '프룻헌터'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산지를 직접 방문하여 맛과 품질이 보장된 과일을 선별해 선보이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