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본죽&비빔밥 카페 ‘월요무배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본아이에프 제공)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월요무배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는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8월에 이어 9월에도 ‘월요 무배데이’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이어간다.

오늘 7일부터 9월 마지막 주 월요일인 28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본죽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에게 쿠폰이 각각 발송되며, 발급된 쿠폰은 자사 모바일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배달 가능한 메뉴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결제 시 쿠폰 번호를 기재하면 즉시 무료 배달 혜택이 적용된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심적으로, 경제적으로 힘든 고객들을 위해 ‘월요 무배데이’ 프로모션을 9월에도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됐다”며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다같이 한마음 한 뜻으로 극복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고객 감동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는 매주 화요일마다 할인된 가격에 치킨을 먹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배달의 민족과의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매주 화요일 2,000원 쿠폰 할인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 앱에 접속해 할인 페이지를 클릭 후, 호식이두마리치킨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되며, 프로모션 비용은 전액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이마트24는 특정 시간대에만 사용할 수 있는 민생상품 타임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민생상품 타임쿠폰을 증정하며, 요일별로 다른 민생상품 타임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중에 오후 5시부터 이마트 24 모바일 앱을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당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용 가능하고 자정 이후에는 쿠폰이 사라진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