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댓글 참여자 100명에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 쿠폰 증정

리뉴얼된 홈페이지 화면/사진=탐앤탐스
리뉴얼된 홈페이지 화면/사진=탐앤탐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고객의 이용 편리성 확대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3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개편은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탐앤탐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돼 있으며 심플한 메뉴 구성으로 가독성을 높였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언어를 제공하며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어디서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GPS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이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탐앤탐스 매장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도 서비스도 제공한다.

탐앤탐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0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오랜 노하우로 국내외 커피 시장을 선도하며 스페셜티 커피와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 문화가 융합된 특별한 공간으로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으로 탐앤탐스 브랜드를 지금보다 편리하게 개인과 기업 모두가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면서 “탐앤탐스의 가치와 사업 방향이 더욱 친근하게 전달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