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과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최창우 대표(좌)와 임직원이 참여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코로나19 극복과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최창우 대표(좌)와 임직원이 참여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최창우 대표가 직원들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4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창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모든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의 의미처럼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란다”며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임직원들부터 손 씻기, 마스크 쓰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적극 동참하여 위기상황을 굳건하게 대처해 나갈 것이며 종합 건강식품 기업으로서 국민의 건강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코로나19 발병 이전인 2019년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를 출시하고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자는 웰에이징의 의미로 동명의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펼쳐 왔다.

대상에프엔비 유윤상 대표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최창우 대표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와 함께 코로나 극복!'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팻말을 든 사진을 대상웰라이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로 대상정보기술 오승후 대표를 지명했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완전균형영양식 `뉴케어 구수한 맛`을 대표로 한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국내 1위 브랜드 `뉴케어`, 클로렐라 홍삼 등을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 중장년층의 부족한 단백질 보충을 위한 브랜드 `마이밀`, 2030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온라인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이크미` 등 소비자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