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 제공)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오는 24일과 31일,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에게 자사 모바일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주문 시 무료 배달 쿠폰을 제공하는 ‘월요무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월요무배데이’ 프로모션은 주말을 보내고 월요병으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줌으로써, 배도 든든하게 채우고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24일과 31일, 돌아오는 두 번의 월요일에 본죽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들에게 쿠폰이 각각 발송된다. 발급된 쿠폰은 자사 모바일 배달앱 ‘본오더’를 통해 배달 가능한 메뉴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쿠폰 번호를 기재하면 즉시 무료 배달 혜택이 적용된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육체적, 정신적 피로감이 심해지는 월요병으로 고생하는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속 편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