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촉감·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쾌적함 선사

BYC 여름 신제품/사진=BYC제공
BYC 여름 신제품/사진=BYC제공

장마가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패션업계가 여름철에 입기 좋은 다양한 소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BYC는 최근 여름철 고급 냉감 소재의 보디드라이 ‘아린쿨란제리’를 신규 출시했다. 아린쿨란제리는 차가운 성질을 가진 특수 원사를 사용한 기능성 란제리로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이 뛰어나며,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피부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아린쿨란제리는 고급냉감 와이어브라, 라운드브라, 브라렛, 고급브라렛 등 통기성 좋고 가벼운 데일리 브라 4종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헴팬티와 여성용 드로즈로 구성돼 있다. 고급냉감 와이어브라는 스킨베이지 컬러의 와이어브라로 통기성 좋은 타공몰드를 사용해 답답함을 보완했으며, 공기가 드나들 수 있는 작은 구멍이 있어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을 준다. 

고급냉감 라운드브라는 와이어가 없는 라운드 형태의 브라로 압박감이 없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고급냉감 브라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팬티와 드로즈도 있다. 고급냉감 미니헴팬티는 냉감 원사에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를 사용해 달라붙지 않고 부드러우며 헴 원단에 봉제선이 없어 깔끔하게 의상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드로즈는 고탄력 사각팬티 제품으로 데일리 팬티나 속바지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한편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는 다양한 야외환경에서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베이스레이어 '캐필린 쿨'을 선보였다.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베이스레이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필린 쿨'은 부드러운 퍼포먼스 니트 원단으로 만들어져 빨리 마르고 땀을 잘 흡수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캐퍼린 쿨은 또한 땀 냄새를 잡을 수 있는 하이큐 방취 가공 처리를 거쳐 오랫동안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일상생활부터 트래킹, 물놀이 등 아웃도어 활동까지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에서는 다림질이 필요 없는 여름철 대표 소재, 시어서커 재킷을 출시한다. 캐주얼하고 시원한 분위기로 사랑받는 시어서커 재킷은 이번 여름, 보다 다양한 디자인 라인업을 갖췄다.

스트라이프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한 시어서커 스트라이프 이지 재킷은 신축성 있는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골드 버튼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맨온더분의 이번 봄·여름 컬렉션 컨셉인 캘리포니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옐로우, 그린 컬러로 출시되어 트렌디한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업계 관계자는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시원해 보이는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다양한 소재의 패션 아이템으로 가볍고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시도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