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활동 뿐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가능…활동성 및 스타일 만점
 

젝시믹스 신제품 이미지/사진=
젝시믹스 신제품 이미지/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젝시믹스가‘ 크롭 피케 티셔츠’ 및 ‘플레어스커트 레깅스’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테니스,골프등 야외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활동성과 스타일을 강조했다. 다채로운 상하의를 매치해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게 활용도를 높였다. 

골프웨어가 지닌 스마트한 감성에 테니스룩의 발랄하고 귀여운 분위기가 더해진 크롭 피케 티셔츠는 바람이 잘 통하는 와플 조직으로 편직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준다. 또한 베이직한 카라 디자인과 깔끔한 넥라인으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컬러 맛집’이라는 젝시믹스의 별명에 걸맞게 파라다이스핑크, 애시드라임, 플로리다 민트 등 총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플레어스커트 레깅스는 부드러운 이너 레깅스 위로 떨어지는 사랑스러운 플레어 라인이 키포인트로 꼬힌다. 스커트와 레깅스 각기 다른 두 제품을 하나로 결합해 액티비티 활동에 최적화시킨 만큼 통기성을 높이고 이염 내구성과 구김없는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품질 소재 활용에 집중했다.

뿐만 아니라 냉감 소재의 스커트 원단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귀여운 플레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레깅스 위 스커트가 Y존과 힙 라인을 커버해주기 때문에 노출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도 편하게 착용 가능하며 화이트, 헤이즈핑크, 팬텀네이비, 블랙총 등 4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움직임이 큰 액티비티 활동에도 무리없이 입을 수 있고,귀엽고 패셔너블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원단과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썼다”며, “새로운 아이템과 함께 필드나 풀장 등 어떤 곳에서든 나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 상장을 앞두고 있다. 현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보유한 브랜드는 애슬레저 전문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휘아, 남성 의류와 화장품 등을 만드는 마르시오디에고 등이다. 

D2C 판매 방식을 통해 유통단계의 거품을 줄이고 브랜드별 성장세를 이어나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지난해 매출액 640억9600만원, 영업이익 99억1100만원을 달성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