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사진=우리카드 제공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 체크카드/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가 1일 핑크퐁 · 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힌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 

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 아기상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준비됐다. 우리카드는 시리즈 상품 중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를 새 체크카드에 넣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디자인 콜라보를 기념해 풍성한 대고객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내달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또는 모바일 앱에서 응모 후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28GB(5명), 휴대용 피크닉 테이블 세트(2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를 증정한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 별 선착순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상품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스마트앱 및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아기상어 등의 글로벌 인기 IP를 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2020년 5월 기준 유튜브 ‘핑크퐁’ 채널 구독자 5900만명, 누적 조회수 300억 뷰를 달성하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핑크퐁 채널 내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어 영상은 53억 뷰를 기록하며 역대 조회수 글로벌 2위를 달성했고, 미국 최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니케로디언과 미국 현지에서 방영될 ‘아기상어’ TV 시리즈도 준비 중이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