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중심경영을 위한 고객과의 소통 강화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 강화를 위하여 제10기 'NH-고객패널'을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30명 내외로,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으며, 5월 26일부터 6월7일까지 농협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패널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농협은행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의견제시 및 아이디어 제안, 인터뷰와 토론회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비 지원과 농협은행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 등을 제공받는다.

함용문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고객패널의 제안사항을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견에 귀 기울이는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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