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아크로 리츠카운티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 아크로 리츠카운티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이 2300억원 규모의 방배삼익아파트 재건축 사업을 수주했다. 대림산업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1018-1번지 일대에 위치한 방배삼익아파트 재건축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수주금액은 약 2300억원 규모다 .

대림산업은 이 단지 재건축 조합이 전날 서초구 엘루체컨벤션웨딩에서 진행된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대림산업을 시공사로 최종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단지는 지난해 5월 사업시행인가를 받았다. 대림산업은 지난해 10월과 12월 두 차례 시공사 선정 입찰과정에 단독으로 입찰해 우선협상대상자가 된 데 이어 이날 시공사로 확정됐다.

이 사업은 408가구의 아파트를 허물고, 지하 5층~지상 27층, 8개동, 721가구 규모의 주거시설과 상가를 짓는 사업이다. 대림산업은 조합에 새 단지명으로 '아크로 리츠카운티'를 제안했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리츠카운티를 최고급 주거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을 구현하고 대림의 하이엔드 주거브랜드인 아크로의 기술력과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대림산업에 따르면 이 단지의 설계는 세계적인 건축 설계사인 저디가 담당했다. 저디는 일본 최고의 시그니처 복합시설 롯폰기 힐스를 비롯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상징으로 자리잡은 5성급 호텔 벨라지오, 두바이 국제금융센터(DIFC) 등을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