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 제공)
(유니클로(UNIQLO) 제공)

유니클로(UNIQLO)가 5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일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상청이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감사제 할인 대상에는 쾌적한 여름을 위한 기능성 웨어부터 다양한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감사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유니클로는 앞서 5월 초 ‘홀리데이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매장 구매 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 바 있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전국의 농가 및 기관으로부터 총 5천5백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구입하여 인천, 강원, 대전, 대구 및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10개의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전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주오메기떡과 칠산 참외처럼 대표적인 지역 특산품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증정품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유니클로 광주 연제점에서는 코로나19여파로 학교 급식이 진행되지 않아 납품에 어려움을 겪던 해남지역의 쌀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10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품목 및 수량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안은 29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