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서 26일 오전 9시 25분에 ‘글라스락 클래식 16종 세트’ 생방송 런칭

26일 오전 N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글라스락 클래식 16종 세트’ 사진=삼광글라스
26일 오전 NS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글라스락 클래식 16종 세트’ 사진=삼광글라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가 NS홈쇼핑에서 26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글라스락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여름철 꼭 필요한 위생적인 유리밀폐용기 세트를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방송에서는 매일 꺼내 먹는 밑반찬과 남은 식재료 보관 등 활용가치가 높은 정사각, 직사각 유리밀폐용기 12종을 비롯해 여름철 각종 물김치, 장아찌류 등을 담아 보관하기 좋은 핸디형 3종과 여름철 과일화채나 샐러드, 냉채 등에 활용도가 높은 ‘글라스락 믹싱볼’까지 알차게 구성한 ‘글라스락 클래식 16종 세트’가 판매될 예정으로 최대 58%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글라스락 클래식’은 믿을 수 있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조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장점으로 국내 1위, 세계 2위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의 대표 제품군이자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다. 국내 최초 사면결착 내열강화 밀폐용기로 캡에 달린 실리콘과 4개의 날개가 요리의 신선함을 그대로 지켜줘 음식을 보다 건강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품질 좋은 원료로 직접 제조해 환경에 착하고, BPA와 같은 환경호르몬 등의 유해물질 걱정이 없어 위생적이다. 튼튼하고 열에 강한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소재로 만들어져 외부 자극과 온도 변화에도 강해, 냉장∙냉동실은 물론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이번 NS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이윤석 상무는 “집밥 수요 증가와 언택트 소비 문화로 혜택과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홈쇼핑 판매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고 호응도 높다”며 “위생적인 생활에 꼭 필요한 국내산 유리용기를 고객들이 원하는 구성과 채널로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