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

티스캐너,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제공)
티스캐너,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 이미지 (골프존카운티 제공)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4일까지 가족∙지인과 함께 필드 레슨 및 무료 라운드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티스캐너 회원에게 가족∙지인과 함께 무료 라운드를 즐기고, 프로 골퍼에게 필드 코칭을 받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오는 24일까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라운드를 함께 떠나고 싶은 동반자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티스캐너는 26일 자사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4인 무료라운드 2팀, 3인 무료라운드&필드레슨 2팀을 추첨해 발표한다. 단, 이벤트 신청 사전에 신청인과 동반자 모두 티스캐너 회원일 경우에만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5월 2차 타임세일 이벤트도 열린다.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전국 10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진천 △감포 △경남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의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된 1인당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티스캐너는 31일까지 티스캐너 앱과 웹을 통해 티타임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한 예약자에게 티스캐너 그린피 5천원 할인권을 100% 증정하는 ‘라운드 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골프장은 △360도 △안성 아덴힐 △양주 △필로스 △스마트KU △오션비치 △세일 △파가니카 △남춘천 등 총 35개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이번 필드 레슨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 분들이 가족 및 지인과 함께 프로 골퍼에게 필드 레슨을 받고 소중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참신하고 의미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스캐너를 운영 중인 골프존카운티는 국내외 19개소 골프장(국내 16개소 국외 3개소) 387홀(국내 333홀 국외 54홀)을 관리 및 운영하며 국내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품질 향상 및 저변 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