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생물 디자인 반영한 ‘언더더씨티셔츠’ 제품 3가지 모이면 바다(SEA) 단어 완성

컬리수, 해양생물보호 시리즈 출시. 사진=한세드림
컬리수, 해양생물보호 시리즈 출시. 사진=한세드림

 

컬리수의 해양생물보호 시리즈는 2020년 비건패션이 새롭게 떠오르며 해양환경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기 위한 캠페인 차원으로 기획됐다. 대표적인 해양생물인 범고래, 바다거북, 가재 등의 디자인을 통해 아이들에게 해양생태계 보호에 대한 이해를 보다 쉽게 돕는다는 취지다.

먼저, 컬리수는 스트라이프 원단에 수채화를 칠한 듯한 느낌의 ‘언더더씨티셔츠’ 3종을 선보인다. 각각의 티셔츠에 알파벳을 반영해 세가지가 모두 모이면 바다를 의미하는 ‘SEA’가 완성되어 해양생물을 보호하고자 하는 기획의도를 반영했다. 각 알파벳 위에는 범고래, 바다거북, 가재 등의 생물 디자인을 입혔다.

반전매력을 느낄 수 있는 ‘캡슐 스팽글티셔츠’는 바다거북, 조개, 물고기 등 3가지 해양생물에 스팽글을 부분적으로 활용해 이색적인 포인트를 더했다. 양방향 스팽글을 통해 시각적인 재미를 극대화했으며 핑크, 민트, 화이트 등 파스텔톤을 활용한 색감으로 올 여름 시밀러룩으로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양생물 티셔츠 시리즈 가격은 가성비가 우수한 가격대로 구성했으며, 사이즈는 110부터 150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컬리수 안태홍 기획MD는 “컬리수의 해양생물보호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환경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알려줄 수 있도록 캠페인 차원에서 기획했다”며, “컬리수만의 감성을 입힌 제품들로 인식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여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컬리수는 디자인, 가격, 소재 3가지 모두 만족시키는 가심비 만점 바람막이점퍼를 출시하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한세드림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로,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