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는 실시간 온라인 화상교육인 ‘KPC 라이브 클래스’를 런칭, 사회적 거리두기 지원과 언택트(Untact, 비대면) 직무교육 강화에 앞장선다. 

실무 중심 재직자 교육을 통해 개인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는 한국생산성본부는 재직자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원격·재택으로 수강할 수 있는 신규 교육서비스 ‘KPC 라이브 클래스’를 런칭했다. KPC 라이브 클래스는 기존 KPC의 인기 과정을 실시간 화상교육의 형태로 제공하여 장소를 가리지 않고 원격·재택으로 수강할 수 있다.   

KPC 라이브 클래스는 기존 온라인 동영상 강의가 일방향으로 진행되었던 것과 달리 강사와의 적극적인 상호작용으로 이루어진다. 고품질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적용하여 토의 및 협업이 가능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존에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제공했던 오프라인 교육을 원격·재택에서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교육생은 장소에 상관없이 PC 또는 모바일 기기만 있으면 KPC 라이브 클래스 직무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KPC 라이브 클래스 과정은「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소비자 심리」, 「국제비즈니스 무역 협상」, 「제조기업 원가 입문」, 「자재관리 핵심 노하우」 등이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KPC 라이브 클래스 수강을 원하는 교육생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http://www.kpc.or.kr/)사전 등록을 통해 교육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