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 7일까지 진행.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 7일까지 진행. 사진=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5월 7일(목)까지 편안하고 쾌적한 연휴를 완성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기간한정가격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위크’를 진행한다.

황금연휴 기간에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해외 여행 대신 산책 등 가까운 거리의 외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는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엄선했다. 먼저, 뛰어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에슬레저 웨어 아이템들을 기간한정가격에 선보인다. 가벼운 바람막이처럼 입을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포켓터블 UV-CUT 파카’를 할인 적용하여 착한가격에 판매한다.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 언제나 쾌적한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를 정상가 대비 낮은 가격에, 남성용 ‘DRY-EX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외출할 때는 물론 집안에서도 편안한 시간을 선사하는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된다. 모든 가슴에 완벽한 핏을 제공하는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와 세트로 착용하기 좋은 ‘울트라 심리스 쇼츠’ 역시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원마일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여성용 ‘롱 브라 원피스’와 남성용 ‘코튼 릴랙스 앵클 팬츠’도 할인가가 적용되어 판매한다.

청바지처럼 비즈니스웨어부터 캐주얼까지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두 가지 기장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감탄 팬츠’와 움직임이 편안한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DRY-EX 이지 앵클 팬츠’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름 현상이 적어 관리하기 편한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와 남성용 ‘EFC 브로드 셔츠’는 큰폭 할인을 적용 판매해 가성비가 뛰어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으로 인한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프라인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천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누리 상품권은 지역의 제약없이 전국 전통시장 및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종료된 이후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오프라인 매장과는 다르게 6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일회용 쇼핑백 사용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면 100%로 만든 ‘오리지널 에코 프렌들리 백’을 증정한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