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 텀블러 시리즈와 쏘우 텀블러 시리즈 착한가격 행사

탐앤탐스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 진행. 사진=탐앤탐스
탐앤탐스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 진행. 사진=탐앤탐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에서 상품 할인 및 텀블러 무료 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이드 텀블러 시리즈와 쏘우 텀블러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나만의 문구를 무료로 각인할 수 있다. 각인은 최대 30글자가 가능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글씨체 선택이 가능하다. 자사몰에서 주문할 경우 이벤트 기간에 한해 배송료가 무료다.  

이번 4월에 새롭게 출시된 뉴 버전의 쏘우 미니 텀블러 역시 할인 및 무료 각인 서비스가 적용된다. 얼음을 넣을 수 있도록 기존 쏘우 미니 텀블러에 비해 입구를 넓게 설계했고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추가해 안정감을 주었다.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감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파스텔톤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클래식 블루 색상 라인업을 선보인다.  

탐앤탐스는 텀블러에 더해 홈카페 관련 머신류도 자사몰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파드 머신, 반자동 머신, 그라인더가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유러피안 커피 머신 브랜드 ‘아스카소(ascaso)’와 ‘라피콜라(LA PICOLLA)’의 프리미엄 홈카페 머신류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머신류를 구입하면 탐앤탐스 로스팅 원두가 함께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센스 있는 나만의 문구로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탐앤탐스 텀블러가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는 15일 까지 탐앤탐스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이탐 앱에서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