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선 캠페인 영상 이미지 (셀퓨전씨 제공)
선크림 선 캠페인 영상 이미지 (셀퓨전씨 제공)

효능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최근 공개한 ‘1,383만이 주목한 선크림’ 캠페인 영상이 화제다.

신규 BI가 적용된 ‘셀퓨전씨 선크림’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영상으로, ‘1,383만이 주목한 셀퓨전씨 선크림’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오랜 시간 자사 선크림을 선택한 많은 소비자의 손을 보여주며,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어 자극에 민감한 영은’씨’ 셀퓨전’씨’, 꾸준히 관리 받는 지선’씨’ 셀퓨전’씨’ 등 일상 생활 속, 피부 관리를 받은 후, 차 안, 화장대 등 언제 어디서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셀퓨전씨 선크림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일상을 빠른 템포의 스토리로 보여준다.

셀퓨전씨의 마지막 글자와 이름을 부를 때 사용하는 호칭 ‘씨’를 라임으로 활용해 재미 요소와 친근함을 표현했다. 이어 셀퓨전씨 선크림을 선택하는 정윤씨, 혜윤씨, 희윤씨 등의 모습들이 새로 변경된 셀퓨전씨의 로고(BI)에 담기며, ‘셀퓨전씨는 오늘도 당신의 피부를 지켜드립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끝이 난다.

일상에서 느끼는 피부 고민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세련되면서도 압축적으로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영상 공개 후 SNS 등에서 소비자들의 재미있는 댓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나도 모르게 다른 사람 이름을 부른 뒤, 셀퓨전씨라고 말하게 된다’는 반응부터, ‘새로운 셀퓨전씨 로고에 눈이 가면서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는 의견까지 재미있는 댓글 반응도 눈에 띈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영상은 셀퓨전씨 제품을 선택해온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담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의 피부 보호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로 표현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이름에 셀퓨전씨를 연계해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신규 BI와 함께 찾아온 새로워진 모습과 한층 더 강화된 셀퓨전씨 선크림을 통해 자외선,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 없는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