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편의점, 배달앱 등 7개 생활 영역에서 월 최대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카카오뱅크 KB국민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 제공)
카카오뱅크 KB국민카드 플레이트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카카오뱅크)’과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 편의점, 배달앱 등 7개 주요 생활 영역에서 월 최대 5만원이 할인되는 신용카드 신상품 ‘카카오뱅크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카카오뱅크의 주 거래 고객 층인 2030세대가 선호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을 카드 디자인에 담고 카드 혜택도 20~30대 고객들의 이용이 많은 업종을 중심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카카오뱅크가 보유한 기존 고객 정보를 활용해 카드 발급에 필요한 정보를 추가로 입력하지 않아도 본인 인증 절차만 거치면 간편하게 카드 신청이 가능하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간편결제(카카오페이) △편의점(CU/GS25) △배달앱∙영화(배달의민족/마켓컬리/CGV/롯데시네마)△커피∙제과∙패스트푸드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이 할인된다.

△숙박앱(야놀자/여기어때/데일리호텔) △공연∙음악(인터파크/티켓링크/멜론/지니뮤직) △스포츠∙레저∙놀이업종의 경우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이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할인 금액과 횟수가 차등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까지 각 영역별로 월 3회,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각 영역별로 월 5회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에 선착순 10만 명에게 ‘라이언’ 스티커를 카드 배송 시 동봉해 제공하고 7월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