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댓글 이벤트 진행 (한국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 피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댓글 이벤트 진행 (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2일 출시한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와 함께 미래 세대 후원에 동참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자 이번 댓글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파존스 피자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콘텐츠에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 중 선호하는 세트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파파존스 피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파파존스 피자 무료 시식권이 증정된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는 전속 모델인 헨리와 미나가 각각 추천하는 피자와 사이드메뉴의 조합이다. 헨리 세트는 라지 사이즈 치즈롤 페퍼로니 피자, 치즈 스틱, 코카-콜라 500mL로, 미나 세트는 라지 사이즈 오리지널 스파이시 치킨랜치 피자, 파파스 파스타(미트),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의 판매금액 3%는 국제 구호개발 NGO에 기부되어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의 영양지원사업에 사용된다. 특히 판매금액 1%에 본사가 2%를 더해 총 3%의 기부금으로 단체에 전달되는 등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하는 올해의 기부 활동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댓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는 온정의 손길을, 감사를 표해야 하는 순간에는 마음을 전하며 파파존스 피자가 추구하는 가치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