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바이러스·랜섬웨어방지 기본 탑재…"비용 감축에 강력 보안"

스톤플라이코리아 CI.
스톤플라이코리아 CI.

IT벤처기업 스톤플라이코리아가 23일 클라우드 스토리지(저장장치) 솔루션 'SCVM'을 리뉴얼 출시했다. SCVM은 안티 바이러스와 랜섬웨어 방지 기능을 기본적으로 탑재해 강력한 보안 기능과 함께 비용적으로도 효율적이라는 게 스톤플라이코리아 측 설명이다. 

가상화·클라우드 운영에서 필요한 블럭과 파일, 오브젝트 등 다양한 형태의 스토리지 서비스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컴퓨터 바이러스인 웜(WORM)과 중복 제거 등 추가적인 기능도 있다. 이를 통해 프라이빗·퍼블릭·하이브리드 등 가상화·클라우드 서비스에서 필요한 스토리지 자원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많은 화두가 되고 있는 랜섬웨어 침입에 대한 대비책으로 도커 기반의 안티바이러스 엔진을 탑재해 타사 대비 높은 데이터 저장의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그런만큼 랜섬웨어의 공격에 취약한 기업과 병원, 학교 등에선 SCVM이 획기적인 솔루션으로써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SCVM은 저렴한 비용으로 랜섬웨어를 방지할 수 있어 보안적인 측면이 매우 중요한 미국 정부 기관의 70%를 주요 고객으로 확보한 상태다. 미연방수사국(US FBI)과 미국방정보시스템(US DISA), BBC 방송, 더 멤버스 금융 서비스(TMG), 월드 텔레콤(World Telecom) 등 전세계 2000개 이상의 정보기관과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스톤플라이코리아 측은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SCVM은 매우 높은 수준의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하면서 비용도 절감할 수 있는 매우 획기적인 솔루션"이라고 했다.[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