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진행된 쿼런틴 피자 게임즈에서 드림팀 김민혁 우승 차지 (미스터피자 제공)
온라인으로 진행된 쿼런틴 피자 게임즈에서 드림팀 김민혁 우승 차지 (미스터피자 제공)

코로나19로 다양한 국제대회들이 취소되거나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고 있는 가운데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세계피자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1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쿼런틴 피자 게임즈(Quarantine Pizza Games)’에서 드림팀 김민혁 씨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세계피자대회는 매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쿼런틴 피자 게임즈’라는 대회명으로 열렸다. 약 1분 분량의 도우 퍼포먼스 영상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quarantinepizzagames)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 심사 받는 방식이다.

우승을 차지한 드림팀 김민혁씨는 노래 비트에 맞춰 도우를 공중에 띄우고 자유 자재로 움직이는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안대로 눈을 가린 채 드리블하듯 양 다리 사이로 도우를 통과시키는 장면은 이번 영상의 백미로 꼽힌다. 김민혁의 퍼포먼스는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한국, 미국, 일본 등 6개국 16명의 참가자 중 1등을 차지했다.

그는 “국내 토종 피자 브랜드로서 세계 무대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도우 명가로서 대한민국 피자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국내 피자업계 중 유일하게 도우 반죽과 퍼포먼스를 결합한 ‘도우 쇼’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기쁨을 전하고 있다. 지난 2004년부터 도우 쇼 퍼포먼스를 전담하는 ‘드림팀’을 결성, 전 세계에 한국 피자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