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오현 SM그룹회장 (SM그룹 제공)
우오현 SM그룹회장 (SM그룹 제공)

SM그룹(회장 우오현)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방자치단체에 그룹 삼라희망재단을 통해 2억원 기부를 결정, 코로나 19 조기극복을 위한 지원에 동참하고 나섰다.

SM그룹은 지난 14일 광주광역시에 코로나19 극복 성금 1억원을 시작으로 이달 중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있는 대구광역시에 1억원을 기부한다.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의료진들의 희생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위로와 보탬이 됐으면 하는 취지이다.

우오현 회장은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이 국내 경제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파장을 가늠하기 어려운 가운데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수많은 의료진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과 고통을 나누기 위해 작은 성의를 준비했다” 며 “세계에서 전례 없는 국민 단합으로 방역선진국 평가를 받고 있는 많은 지방자치단체와 경제적 고통을 분담해 반드시 이번 위기를 극복했으면 하는 바람이다” 면서 그룹 차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의지를 밝혔다.

한편 SM그룹은 이에앞서 벡셀에서 대구∙경북 지역 취약계층에게 마스크 5000매 기부를 시작으로 동아건설산업에서 창원시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 또 SM삼환기업은 현재 임대사업 중인 대구지하철 2호선 반월당역~봉산육거리에 위치한 메트로프라자 지하상가 132개 점포의 임대료를 4월부터 한시적으로 50% 감면 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