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광고 모델, 헨리와 미나 (한국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 피자 광고 모델, 헨리와 미나 (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는 올해부터 전속 모델로 가수 헨리와 걸그룹 구구단 멤버 미나를 발탁하여 TVC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2030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헨리와 미나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실제로 모델 헨리와 미나가 올린 파파존스 피자의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치폴레 치킨 피자’ 먹방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헨리와 미나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파파존스 피자가 추구하는 젊고 친근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으며 브랜드와 광고 모델의 찰떡궁합을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최근 파파존스 피자는 헨리, 미나가 즐겨 먹는 메뉴를 조합한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하는 등 모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전속 모델이 각각 추천하는 피자와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 것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헨리, 미나의 투명 포토카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헨리&미나 시그니처 세트의 판매액 일부는 국제 구호개발 NGO의 국내 농어촌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기부되어 농어촌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데 쓰인다.

농심은 신제품 ‘칼빔면’의 얼굴로 모델 정혁을 발탁, 지난 13일 광고를 공개했다. 농심은 칼국수 면발, 김치 비빔 소스 등 새로운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칼빔면을 표현하기 위해 개성 있는 캐릭터의 정혁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광고에서는 흥겨운 음악과 함께 모델 정혁이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칼빔면을 소개하며 젊은 세대의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을 컵커피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선정했다. 임영웅은 평소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바리스타룰스를 애용한다고 밝혀왔다. 이를 눈여겨본 팬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커피’,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구매 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상에 오른 임영웅의 모습은 ‘최고의 커피’를 추구하는 바리스타룰스와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브랜드와 광고 모델이 뗄 수 없는 중요한 관계인 만큼 식품∙외식업계 에서는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모델 찾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며 “파파존스 피자는 광고 모델 헨리와 미나와 함께 2030세대와 적극 소통하는 트렌디한 피자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