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홍, 차이홍 화상 On 온라인 화상서비스 제품 확대 (대교 제공)
차이홍, 차이홍 화상 On 온라인 화상서비스 제품 확대 (대교 제공)

대교의 중국어 전문 교육브랜드 차이홍은 온라인 화상서비스 ‘차이홍 화상On’의 학습 제품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차이홍의 온라인 화상서비스 ‘차이홍 화상On’은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중국어 학습이 가능한 서비스로 방문수업과 함께 병행하여 수강할 수 있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중국어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올해 2월부터 하루 2,500명 이상이 차이홍 화상 수업을 통해 중국어를 학습하는 등 중국어에 대한 학습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온라인 화상서비스 제품을 확대하게 됐다.

이번 확대하여 제공하는 온라인 화상서비스는 학습자 수준을 단계별로 나눈 차이홍 주니어, 시니어, 비즈 등 차이홍 전제품이며, 방문수업과 화상수업 모두 학습 가능하여 학습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화상서비스로 학습한 후 차이홍 선생님에게 문자 및 유선으로 체계적인 학습 관리도 받을 수 있어, 단기간 중국어 실력 향상을 위한 학습자에게 학습 효과를 가져다 준다.

중국어 온라인 화상서비스 학습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이홍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차이홍 지점, 대교 고객만족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이홍 관계자는 “이번 중국어 온라인 화상서비스 제품 확대로 비대면 학습을 원하는 학습자에게 효율적인 학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커리큘럼은 물론 학습 종료 후 모바일 학습관을 통한 다양한 부가학습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이홍 온라인 화상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