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호텔 제공)
(L7호텔 제공)

매월 17일,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며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L7의 시그니처 프로모션 ‘L7 DAY’가 어김없이 돌아왔다. 4월 17일 오전 9시부터 18일 새벽 2시까지 17시간 동안 진행될 L7 데이는 봄맞이 1+1 프로모션을 예고하고 있어 호캉스를 좀 더 길게 즐기고픈 이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L7 데이가 진행되는 17시간 동안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서 L7호텔 세 곳(L7명동∙강남∙홍대)의 객실 1박 예약 시 무료로 1박이 더 제공된다. 10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L7명동과 L7홍대는 슈페리어 객실, L7강남은 스탠다드 객실이 제공되며, 특히 L7명동 한정으로 2인 조식과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도 함께 포함되어 더욱 알차다.

특전으로 제공되는 무료 1박은 올해 5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1박 무료 제공을 받기 위해서 홈페이지 예약 과정 중 L7 데이 상품을 선택한 후, ‘추가 요청’란에 추가 1박을 원하는 투숙 예정 일자를 기입하면 된다. 다만, 무료 제공 되는 1박의 투숙은 L7 데이를 통해 예약한 호텔과 동일한 호텔에서만 가능하다.

L7 데이는 롯데호텔 리워즈의 내국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예약을 위해서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의 가입은 필수이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는 가입 즉시 회원 전용 예약 서비스와 채팅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이용실적에 따라 3~6%가 적립되는 LH포인트는 1,000포인트(미화 10$ 상당) 이상 누적되면 롯데호텔은 물론 한국 내 롯데면세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빠른 속도로 가입자가 늘고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