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 5G 요금제 전체 고객에게 무료 개방
LGU+ 신한 제휴카드 이용 고객 전자랜드 결제 시 통신요금 캐시백

LG유플러스는 중고단말을 신형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단말로 바꿀 경우 시세보다 높은 보상금액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고객이 삼성전자 갤럭시 S20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중고단말을 신형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단말로 바꿀 경우 시세보다 높은 보상금액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은 고객이 삼성전자 갤럭시 S20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있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중고단말을 신형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단말로 바꿀 경우 당사 중고가 보다 높은 보상금액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다.

4월과 5월 두 달간 LG유플러스를 통해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 ▲갤럭시 폴드 등 신형 스마트폰 3종을 구입할 경우 사용하던 단말의 중고가격을 최대 두 배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중고가격이 13만원인 갤럭시S9을 사용하고 있던 고객은 추가로 13만원을 보상받아 원보상금액의 두 배인 26만원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8+, 갤럭시 S9+, 갤럭시 S10e, 갤럭시 S10, 갤럭시 S10+, 갤럭시 S10 5G 등 다른 삼성전자 단말도 10만원 이상 추가 보상한다. 갤럭시 S7 엣지는 7만4천원, 갤럭시 S8은 9만3천원을 추가 보상한다.

삼성전자 단말뿐 아니라 아이폰 8, 아이폰 8+, 아이폰 X, 아이폰 XR, 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등 애플 중고기기도 신형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경우 10만원을 추가로 보상한다. 그 외 삼성전자 단말과 아이폰 7, 아이폰 7+은 1~5만원의 추가 보상금을 지급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4월 1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GeForce Now)’ 베이직 상품을 출시해 모든 5G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지포스나우는 최신 인기 PC게임을 5G 스마트폰과 저사양 PC로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리그 오브 레전드’ ‘철권7’ ‘다크 소울3’ ‘포트나이트’ ‘데스티니2’ 등 총 200여 개의 인기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LG유플러스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점인 ‘전자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LGU+ 신한카드’로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통신요금 캐시백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자랜드에서 LGU+신한 제휴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천원,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의 통신요금을 월 1회 환급한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는 ▲LGU+스마트플랜 ▲LGU+라이트플랜 ▲LGU+스마트10 ▲LGU+하이라이트 등 4종이다. 추가 캐시백 혜택은 4월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LGU+ 신한 제휴카드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이 받을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