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피해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을 위한 소비캠페인 활동 이미지 (NH농협은행 제공)
코로나19 피해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을 위한 소비캠페인 활동 이미지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코로나19 피해 농가를 위한 농축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을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3개월 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은행 SNS와 카카오 사회공헌 플랫폼‘같이가치’에서 코로나19 피해 농업인을 위한 응원 댓글을 남기면 농협은행이 한 건당 천 원씩 기부금을 적립한다.

적립된 기부금을 포함해 총 1억원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의 농·축산물 구입에 사용하며, 구입한 농·축산물은 농촌 독거노인, 결식아동 등 농촌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 농·축산물 소비촉진 활성화를 위해 농협몰에서는 다양한 쿠폰, 카드 할인 및 특가상품 기획전을 함께 진행한다.

손병환 은행장은 “서로를 향한 상생의 마음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는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농·축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농업인과 농촌 소외계층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 '같이가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