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메이크업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 공개

네이처리퍼블릭, 4구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4구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실시.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  ‘MLOG(MINIMAL + VLOG)’를 전개하며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MLOG’란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과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담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브이로그 트렌드를 결합한 것으로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글로벌 모델 겸 뷰티 유튜버인 다샤 타란과 함께했으며, 공식 SNS를 통해 화보와 티징 영상을 선공개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아이, 블러셔, 립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투명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오렌지 계열의 01 MAY와 핑크 계열의 02 APRIL으로 구성됐으며, 데일리한 컬러 조합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6일까지 진행되며, 구입 시 30% 할인 혜택과 폼 클렌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포인트 페이백과 함께 사용 후 리뷰를 남기면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레스맨]

저작권자 © 프레스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